/국가대표종합훈련장으로 새롭게 비상하는 진천선수촌
국가대표종합훈련장으로 새롭게 비상하는 진천선수촌2017-12-05T00:21:11+00:00

대한체육협회 진천선수촌의 메인 태극광장 앞과 선수식당 앞 전면광장에 야외조각작품, 상징조형물을 조성하였다. 태릉선수촌의 정신을 이어가는 국가대표종합훈련원인 진천선수촌은 미술작품 설치 사업으로 선수들의 열정과 투지를 고취시키고, 정상을 향한 선수들의 노력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이에 칸KAN은 역동적인 동작을 형상화한 작품을 진천선수촌의 메인 태극광장 앞에 상징조형물로써 조성함으로 선수들의 열정을 불러일으키고자 하였다. 특히 날렵하고 세련된 형태를 가진 상징조형물은 스포츠 선진국으로 비약하고자 하는 대한체육협회의 강한 메시지를 담고 있다.

진천 진천선수촌 대한체육협회 태릉선수촌 국가대표종합훈련원 미술장식품 상징조형물 음성혁신도시

 

 

 

 

 

 

 

 

 

 

또한 선수식당 전면광장에 올림픽 종목을 모두 아우르는 조형물을 조성함으로 화합과 협력의 진천선수촌의 올림픽 정신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컬러풀한 색채조성으로 시각적인 즐거움과 다양한 체육 분야에 대한 무한한 발전 가능성을 표현하고자 하였다. 새로운 국가대표 선수촌인 진천선수촌에 조성되는 상징조형물은 진천선수촌과 더불어 우리나라 스포츠에 대한 힘찬 격려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스포츠 선진국으로 비약하는 발판이 될 수 있을 것이다.

실행시기 : 2017년 07월-현재

위치  : 경기도 안성시 진천군 광혜원면

 

error: Content is protected !!